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8. 03:00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는 일을 하며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주부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말도 안되는 루머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안 해본 나쁜 일이 없었다는 이상한 이야기가 너무 많이 떠돌아다니는데..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어요.
    꼬리부터 꼬리까지.. 여러가지로 소문이 퍼졌다.. ㅠㅠ

    그런가요..
    어제 한 부부가 제가 아이를 안고 가게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서 둘 다 동시에 휴대폰을 꺼내 저를 위아래로 쳐다보더니 휴대폰으로 누군가에게 연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일을 너무 많이 겪었으니까.
    인사하고 물어보니.. "미안한데 왜 나한테 놀랐어?"
    의외의 대답.. "병원 가세요"..
    그랬더니 아내가 빨리 가라고 뒤도 안돌아보고.. 따라갔다..
    누가 보자마자 병원에 가라고 하느냐고 물었다.

    반응이 없으면 도망가던 부부가 갑자기 멈춰 서서 경찰을 부른다고 말했다.
    전화하라고 하더니 내 영상을 찍어서... 신고했다...
    그래서 신고하라고 했는데 뒤돌아보고 가볍게 했습니다.

    1년 전만 해도 한 여자가 다투고 욕을 하고 가출했다고 신고한 적도 있다.

    남자를 비꼬며 비꼬는 말.. 그 여자의 쓰라린 눈빛이 잊혀지지가 않아..

    힘들다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